뉴스 > 포토

아이유, 사슴 눈망울...'넘사벽 청순여신'

기사입력 2021-02-04 16:04:50 l 최종수정 2021-02-04 16:06:4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가수 아이유가 봄 화보에서 감탄이 절로 나는 청순 미모를 자랑했다.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IU)와 함께한 2021 봄 광고 캠페인을 4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봄 광고 캠페인 콘셉트는 ‘이터널 샤인(Eternal Shine)’으로 끊임없이 빛을 발하는 주얼리의 반짝임과 아이유의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했다.

봄의 아지랑이가 피어오르는 듯한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아이유는 성숙한 여인의 자태는 물론 감탄을 부르는 우아한 모습까지 선보였다. 신비로운 눈빛과 다채로운 포즈로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

광고 컷 속 아이유는 두 손을 모은 채 턱을 괴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살짝 흘러내린 잔머리, 시폰 소재 피치 드레스에 페어 섀입의 주얼리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또 사슴같이 맑고 아련한 눈망울이 돋보이는 컷에서 아이유는 넘사벽 청순 매력을 뽐냈다. 화이트 러플 드레스에 ‘화이트몬드(WHITEMOND)’로 빛나는 청초함의 정석을 완성시켰다.

로맨틱한 봄 기운 가득한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유는 신곡 '셀러브리티(Celebrity)'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