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쥬얼리 김은정♥임광욱 16일 결혼…"든든한 사람"[전문]

기사입력 2022-01-10 14:10:40 l 최종수정 2022-01-10 16:27:54


그룹 쥬얼리 출신 김은정이 결혼한다.

김은정은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이미 한차례 기사로 언급되어 알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2022년 1월 16일 저의 오랜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하고자 결혼식을 진행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저의 결혼 상대는 작곡가 임광욱이며, 8년 동안 저의 옆에서 한결같은 모습으로 힘이 되어주는 든든한 사람”이라며 예비 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김은정은 “식은 시기에 맞게 소규모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저희 두 사람의 하나 됨을 멀리서나마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주신다면 그 마음 감사히 받아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은정과 예비 신랑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내며 훈훔함을 자아냈다. 김은정은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김은정은 쥬얼리 출신으로 2008년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으로 데뷔했다. 쥬얼리가 해체된 후 배우로 활동했다.





다음은 김은정 SNS 전문

안녕하세요. 김은정 입니다.

오늘은 저를 아껴주시는 분들에게 제가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미 한차례 기사로 언급되어 알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2022년 1월 16일 저의 오랜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하고자 결혼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결혼 상대는 작곡가 임광욱이며, 8년 동안 저의 옆에서 한결같은 모습으로 힘이 되어주는 든든한 사람입니다.

식은 시기에 맞게 소규모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저희 두 사람의 하나 됨을 멀리서나마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다면 그 마음 감사히 받아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가장 좋은 말들로 고르고 골라 소식을 전하고 싶었는데 쓰다 보니 결국 평범한 글이 돼버렸네요.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잊지 않고 쥬얼리 김은정에게, 작사가 yorkie에게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더 좋은 가사들로 보답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조금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김은정 인스타그램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