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한영♥박군, 웨딩 화보 공개...입맞춤→포옹 ‘달달’

기사입력 2022-04-18 10:43:45 l 최종수정 2022-04-18 11:06:47
가수 한영과 박군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한영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한영과 박군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영, 박군 커플은 서로의 손을 꼭 잡은 채 환한 미소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끄는가 하면, 각기 다른 사진 속 드레스부터 한복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관심을 받았다.

특히 순백의 여신 미모를 뽐낸 한영은 한복 차림에선 기품이 느껴지는 우아함으로 ‘예비 신부’의 모습을 드러냈고, 연인 박군과 수줍은 입맞춤까지 선사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결혼에 앞서 설렘 자극하는 웨딩 화보를 공개한 한영, 박군 커플은 연애 사실을 밝힌 후 빠르게 결혼 소식까지 전해 화제를 불러 모았고, 8살 연상연하 커플로 세간의 관심이 쏠린 바 있다.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동반 출연해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최근에는 생각엔터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MBC ‘우리는 식구당’에 함께 출연해 서로를 향한 달콤한 애정을 선사하며 대중의 부러움도 샀다.

한편 한영, 박군 커플은 오는 26일 양가 어른과 친지들만 모시고 간소한 예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생각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