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구준엽♥서희원, 결혼사진 공개 “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

기사입력 2022-06-22 17:42:51 l 최종수정 2022-06-22 17:50:23

구준엽 서희원. 사진ㅣtvN

클론 출신 구준엽(53)과 대만 스타 서희원(46)의 결혼 사진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는 구준엽이 출연해 결혼 풀스토리를 털어놓는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두 사람의 결혼 사진이 최초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켯다.

공개된 사진에서 단정한 수트핏 차림의 구준엽은 서희원의 어깨를 다정하게 감싸고 있다. 하얀 면사포를 쓴 서희원은 환하게 웃으며 행복감을 드러냈다.

두 사람이 결혼반지 대신 왼손 약지에 반지 무늬 커플 문신을 새겨 사랑을 맹세한 모습도 보여졌다.

20년 만에 재회해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 사진 ㅣtvN

구준엽은 앞서 녹화에서 “제가 지금,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라며 아내 서희원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결혼으로 대만의 ‘국민 사위’가 된 그는 이날 방송에서 20년 전 대만 배우 서희원을 처음 만난 순간부터 결혼을 둘러싼 각종 오해와 소문 등 이야기 보따리를 풀 예정이다.

서희원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대만판 ‘유성화원’에서 여주인공 산차이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베이징 재계 4F’로 꼽히는 재벌 2세인 중국인 왕샤오페이와 2010년 결혼했으나, 지난해 파경을 맞았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