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코요태 신지, 쌍꺼풀 수술 전 사진 공개...'김사랑 닮은꼴'(feat.홍경민)

기사입력 2019-09-16 13:39:31 l 최종수정 2019-09-26 16:58:2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쌍꺼풀 수술 전 사진을 공개했다.

신지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냐! 넌?"이라며 #내 뒤에 홍경민 #내 머리 위에 빤짝이 #내 눈에 쌍수 어디 갔니 등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쌍꺼풀 없는 신지와 홍경민의 풋풋한 모습이 포착됐다. 신지는 파인애플 같은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문양으로 장식된 한복으로 한껏 멋을 냈다. 젖살이 덜 빠져 귀여운 매력과 김사랑을 닮은 듯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리꾼들은 "뉘신지", "귀요미 시절이네요ㅋㅋ 홍경민 시선강탈", "뭘해도 이쁨", "김사랑인줄ㅋㅋ", "1초 김사랑", "저때는 귀엽고 지금은 여신ㅎㅎ"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지가 속한 코요태는 오는 11월 9일, 10일 이틀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주옥같은 대표곡 무대들은 물론, 오직 현장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스페셜 스테이지가 마련될 예정이다.

오는 18일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와 멜론 티켓에서 예매가 시작된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신지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