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엄청 뚱뚱했는데..." 길건, 다이어트 성공 후 복근까지

기사입력 2022-05-09 14:03:25 l 최종수정 2022-05-09 14:14:46

근육으로 다진 몸매를 뽐내는 길건. 사진| 길건 SNS

가수 길건이 체중 감량 후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길건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TBC 친절한 진료실에서 그동안 제가 다이어트를 잘 하고 있었는지 선생님들께 진료를 받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 여러 장을 게재했다.

길건은 "저만의 노하우를 공개하는데요. 선생님들이 이렇게까지 놀라실 줄은 저도 몰랐네요"라며 "제가 작년 초에 엄청 뚱뚱한 모습이었거든요. 저도 궁금하네요. 스트레스 받으면 개인적으로 제시 노래를 틀고 이러나 봅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길건은 운동으로 단련된 몸을 자랑하고 있다. 허리에 벨트로 매 복근 운동을 하고 양손에 아령을 들면서 근육을 보여주는 영상도 공개했다. 길건은 뛰어난 춤 실력도 눈에 띈다.

누리꾼들은 "멋져요", "꽤 오래전부터 운동하셨으니 몸이 좋으시죠~!", "방송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길건은 지난 2003년 발매된 이효리의 ‘헤이 걸’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듬해 싱글 앨범 '리얼-마이 네임 이즈 길건(Real-My Name is KG)'으로 가수 데뷔에 성공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 출연해 생활고로 인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유리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들의 직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