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배윤영 잘나가네, 오브제 모델 발탁

기사입력 2022-04-20 09:47:29 l 최종수정 2022-04-20 09:54:30
모델 배윤영이 오브제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OBZEE)가 모델 배윤영을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2022 S/S 시즌 오브제는 요트를 타는 사람을 의미하는 '요티 오브제(Yachtie OBZEE)'를 테마로, 요트를 소유하고 즐기는 요티의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트렌디하고 쿨한 오브제 우먼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발탁한 톱모델 배윤영을 통해 오브제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입기 편안한 서머 리조트룩을 시크하고 세련된 여성의 모습으로 경쾌하게 재해석했다.

마젠타 컬러와 네이비가 활기찬 서머 컬러로 제안되며, 라벤더 컬러로 여성스럽고 젊은 오브제를 표현했다. 또한 바다와 바람, 모던한 도심의 풍경과 점진적으로 변화하는 하늘의 컬러 팔레트는 팬데믹 이전에 떠났던 여행의 자유로운 기분을 기억나게 해준다.

스트라이프 패턴 스커트와 톱, 세일러 칼라의 베스트, 경쾌한 블루 컬러가 인상적인 볼륨 실루엣의 원피스, 그래픽적인 패턴이 특징인 드레스 등으로 구성됐다.

모델스닷컴 ‘톱모델 50’에 선정된 배윤영은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이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오브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