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나연, 모든 순간 과즙미가 팡팡

기사입력 2022-06-10 08:49:31 l 최종수정 2022-06-10 09:00:14

트와이스 나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솔로 데뷔를 앞둔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청량하고 쿨한 2022 여름을 예고했다.

나연은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사진 속 나연은 특유의 달콤 상큼한 매력을 200% 발산해 팬심을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깜찍한 체리 패턴 의상으로 '체리 토끼'라는 수식어를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 노란 미니 드레스와 리본을 포인트 삼은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고 '레몬 요정' 면모를 과시했다. 풍선껌, 스케이트보드 등 각종 소품과 푸른 배경은 활기찬 여름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며 '솔로 아티스트 나연'의 데뷔 무대를 더욱 기대케 했다.

트와이스 나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나연의 솔로 데뷔곡 'POP!'(팝!)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본인의 톡톡 튀는 에너지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가장 '나연스러운' 곡을 완성했다.

특히 미니 1집 '아이엠 나연'은 '트와이스 첫 솔로 앨범'으로 한층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신보명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함과 동시에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당찬 자신감을 담고 있다. 나연은 수록곡 단독 작사,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 발매 등 노력과 시도를 기울인 음반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더할 전망이다.

트와이스 나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나연의 첫 번째 미니 앨범과 타이틀곡 '팝!'은 오는 24일 오후 1시에 정식으로 발매된다. 신보 발매 당일에는 컴백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하고,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신곡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트와이스 나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