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흥 버린 모모랜드, 이제껏 본 적 없는 고혹美

기사입력 2019-12-24 11:13:59 l 최종수정 2019-12-24 11:17:1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새 앨범 '떰즈업(Thumbs Up)'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모모랜드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떰즈업(Thumbs Up)'의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에는 여태껏 볼 수 없던 모모랜드 6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기존에 보여줬던 ‘흥’ 콘셉트를 벗고 로코코 시대의 귀족을 연상시키는 고풍스러운 고혹미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의상부터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분위기까지 각기 다른 컬러와 질감으로 멤버 6인의 선과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개인별 티저 이미지 공개 직후 "콘셉트 예측 불가", "내가 알던 모모랜드 아닌 것 같다", "이번 콘셉트 작정하고 나온 듯", "고급스러움이 미쳤다", "프랑스 귀족 같다"등 신곡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떰즈업(Thumbs Up)'은 지난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댄스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콘셉트로 무장한 뉴트로(New-tro) 음악이다.

모모랜드의 '떰즈업(Thumbs Up)'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