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오마이걸 '콘셉트 요정' 컴백 티저…세련美까지 '완벽'

기사입력 2020-04-16 10:22:15 l 최종수정 2020-04-16 11:07:5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바이올렛 컬러의 첫 단체 티저를 오픈했다.

16일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의 바이올렛 컬러 톤을 기반으로 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오마이걸은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화려한 메이크업을 비롯해 액세서리, 헤어 스타일링으로 7인 7색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막내 아린은 데뷔 후 처음으로 단발머리에 도전하여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티저에서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모습이 일러스트로 그려진 게임말도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앞서 오마이걸은 보드게임을 바탕으로 한 감각적인 티저들을 선보이며 컴백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8월 써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 이후 약 8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확정지었다. 특히 이번 신보는 지난해 10월 종영한 Mnet ‘퀸덤’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으로 매 음악마다 성장과 변신을 거듭했던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NONSTOP'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