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원호, ‘청량 섹시’ 카리스마[화보]

기사입력 2021-03-04 14:39:01 l 최종수정 2021-03-04 14:48:2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가수 원호가 매거진 e.L.e(이엘이) 커버를 장식했다.

4일 글로벌 K-POP 매거진 e.L.e(이엘이)는 2호 커버를 장식한 ‘글로벌 대세’ 원호의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원호는 우수에 찬 신비로운 눈빛부터 강렬한 느낌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보이며 ‘청량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원호는 제프 벤자민과의 인터뷰를 통해 새 앨범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를 소개하며 “이번에 다른 아티스트분과 같이 작업한 곡이 있을 것 같은데,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 곡은 영어 버전으로도 나올 것 같고요. 싱글로 낼까, 아니면 앨범에 넣을까 고민했던 곡이어서 여러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실 거 같아요”라고 말했다.

또한 제프 벤자민이 2021년 새해 다짐에 대해 묻자 “2021년에는 미니멀한 삶을 살고 싶어요. 제 할 일만 하고, 허전한 것을 채우려는 욕심들을 다 버리고, 지금 현재에 감사하면서 재미있게 살고 싶습니다”라고 답했다.

한편, 신곡 ‘Lose(루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원호의 아트 영상 및 인터뷰는 e.L.e(이엘이)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trdk0114@mk.co.kr

원호. 사진le.L.e(이엘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