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한보름 화보, 운동으로 완성한 11자 복근+탄탄 몸매

기사입력 2021-06-24 09:04:23 l 최종수정 2021-06-24 09:12:26


배우 한보름의 화보가 공개됐다.

‘맨즈헬스 코리아’ 7월 호 바이탈우먼의 주인공은 KBS 드라마 ‘오! 삼광빌라!’의 한보름이다. 평소 꾸준한 자기관리로 명품 몸매를 자랑하던 한보름은 자신의 SNS를 통해서 운동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보여왔고 남성지 화보 모델로 발탁됐다.

한보름은 ‘바이탈우먼’을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파워풀하고 섹시한 콘셉트의 이미지를 여실히 보여줬다. 청순한 얼굴과는 달리 남자들도 힘든 헬스 기구들을 가뿐히 드는 근력을 보여주는가하면 여자들의 워너비인 완벽한 11자 복근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한보름 몸매의 비법은 다름아닌 ‘생활 습관’. 바쁜 스케줄에도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고, 매일같이 단백질 가득한 음식을 섭취하며 일상에서 틈틈이 건강한 에너지를 얻는다고 말한다. 스트레스로 인해 오랜 기간 겪었던 불면증마저 운동을 통해 극복할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한보름은 웨이트 트레이닝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와 취미 생활을 가졌다. 한번 시작하면 끝을 보고야 마는 그녀는 프리다이빙,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등 각종 익스트림 스포츠 분야를 섭렵했다. 그녀에게 도전은 자신을 알아가는 과정이자 성취감을 얻는 계기라고.

‘오! 삼광빌라!’가 막을 내리며 다시금 일상으로 돌아온 한보름은 늘 그랬듯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자신을 가꾸며 다음 스텝을 준비 중이다. 차기작은 자신의 꽉 찬 에너지를 가감 없이 보여줄 액션 연기에 도전하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다.

한보름과 함께한 ‘맨즈헬스 코리아’ 7월 호의 다양한 콘텐츠는 ‘맨즈헬스 코리아’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맨즈헬스 코리아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