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로제 “무대 다시 오를 날 생각하면 설레”[화보]

기사입력 2022-05-16 16:45:55 l 최종수정 2022-05-16 16:54:49
블랙핑크 로제가 패션 매거진 엘르 6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16일 공개된 화보는 로제의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매력을 담는 데 집중했다. 티파니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로제와 엘르, 그리고 티파니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최근 근황을 묻는 질문에 로제는 "하루하루를 꽉 채워서 잘 살고 있다는 느낌이다. 시간이 정말 빨리 간다. 덕분에 잠도 정말 잘 잔다"라고 대답하며 충실한 일상에 대해 털어놨다.

공연과 해외 여행 등의 제약이 풀리는 요즘, 아티스트로서 느끼는 점에 대해 묻자 “팬들이 앞에 있는 무대에 다시 올라갈 날을 생각하면 너무 설렌다. 얼마 남지 않은 생일을 기다리는 느낌이다. 무대의 소중함을 알고, 더 열정적으로 임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고백했다.

로제는 올해 초 곡 커버 영상 세 편을 개인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런 작업 및 경험에 대해 "내가 들었을 때 반갑거나 기분 좋아지는 곡들을 골랐다. 어떻게 이 곡을 부르면 좋을지 그림을 그리고 사운드를 구현하는 과정에서 재미를 느끼는 한편, 새로운 가능성에도 열려 있으려고 한다"라고 답했다.

지난해 첫 번째 솔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로제는 패션 아이콘이자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당당하게 굳혀 가고 있다. 로제의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영상은 엘르 월호와 웹사이트,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엘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