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아이유, 레깅스 각선미 '깜짝'

기사입력 2022-06-20 10:21:18 l 최종수정 2022-06-20 10:24:27
아이유가 운동복에 어울리는 주얼리를 제안했다.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브랜드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를 20일 공개했다. ‘Go For It’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는 삶의 균형을 중요시하는 MZ 세대들의 건강한 운동 취미에 어울리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담았다.

화보 속 아이유는 밝고 생기있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초여름 특유의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골프, 테니스, 발레 등 MZ 세대들의 액티브한 취미에서 영감받은 에슬레저룩을 선보였다.

제이에스티나는 운동할 때도 멋스러움을 잃지 않는 MZ세대의 취향을 담아 운동복에 진주 목걸이나 체인 목걸이를 매치하는 등 여름 룩에 포인트가 되는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아이유는 블랙톱에 로고 플레이 트렌드를 반영한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J (Signature J)’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골드와 실버 중 체인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상큼한 테니스룩에서 아이유는 마리벨 탄생석 주얼리를 착용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에메랄드 주얼리는 그녀의 생일은 5월의 탄생석으로 행복과 행운을 상징한다.

이번 화보는 제이에스티나 공식 SNS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달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된 영화 '브로커'로 극장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