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아이브 장원영, 슈콤마보니 모델 발탁

기사입력 2022-09-19 09:53:35 l 최종수정 2022-09-19 10:54:11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MZ세대 대표 아이콘 장원영은 통신 아웃도어 등 각 분야 광고 모델로 승승장구 중이다.

슈콤마보니는 19일 장원영과 함께한 화보를 깜짝 공개하며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장원영은 독보적 비주얼과 감각적 표정 연기로 시크함과 러블리함이 공존하는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영 앤 리치(Young&Rich)' 콘셉트를 완성했다.

특히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와 장원영의 반짝반짝 빛나는 비주얼이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냈다. 또 장원영은 다양한 제품들을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완벽 소화해내며 "장원영이 장원영했다"는 현장 스태프들의 끊임없는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장원영의 통통 튀는 독보적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더 많은 화보는 슈콤마보니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8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총 111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했고, 국내 음원 차트 올킬을 기록하는 등 '4세대 대표 걸그룹'다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장원영은 KBS2 '뮤직뱅크' MC로도 활약하고 있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슈콤마보니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