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포토

'반의반' 채수빈, 설렘 가득 눈빛 포착…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

기사입력 2020-03-03 09:20:06 l 최종수정 2020-03-03 10:19:4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반의반' 채수빈이 설렘 가득한 눈빛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3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극본 이숙연, 연출 이상엽)에서 '한서우'역을 맡은 배우 채수빈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반의반'에서 채수빈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분)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인물. 두 사람이 만나 보여줄 짝사랑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피치 톤의 원피스와 자연스럽게 풀어 내린 헤어스타일로 청순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그는 수줍은 미소와 아련한 표정으로 풋풋한 짝사랑의 감성을 드러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관심을 모은다.

또 다른 사진 속 채수빈은 두 손을 모으고 모니터링에 집중하고 있다. 그는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을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미소와 청정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채수빈을 비롯해 정해인, 이하나, 김성규 등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짝사랑 N년차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그런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리는 사랑 이야기로, 오는 23일 월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송가 화제